이슈 / / 2022. 9. 16. 18:45

이한춘 아침마당 실버마이크 9월9일 추석연휴 첫날

반응형

이한춘 아침마당 실버마이크

이한춘 아침마당 실버마이크 문화체육관광부가 추최하고  각 지역 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실버마이크 는 실버들의 청춘을 되살리면서, 멋과 꿈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이하 재단, 대표이사 이기전)이‘2022 문화가 있는 날 실버마이크 전북권 ’5월 정규공연이 펼쳐진다고 밝혔다.

누구든 어린시절 호기롭던 젊은 꿈을 꾸던날은 있었을것이다.
 가수가 꿈인 사람들, 내가가진 재능을 선보일수 있는 자리로 실버들의 놀이터다.



이한춘 아침마당 실버마이크

비록, 작은 무대에 몆명 안되는 관중들이지만, 누군가에게는 인생의 새로운 기회가 될수도 있다.이한춘 (아침마당 전북 78회 2022. 09. 09.) (금)  코로나로 새로운 인생을 실험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3년전 코로나가 창궐하던 시기 북경에서 잘나가는 음학학원을 운영하고 있다가,북경이 코로나로 봉쇄 될 즈음 용케도 한국으로 돌아 왔다. 며칠만 견디면 될줄 알고, 노트북 하나 달랑 들고 왔다가, 발이 묶여,그길로 영영 북경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한국에서  0에서 다시 시작한 케이스다.


현재는 익산에 투원뮤직 이라는 기타와 드럼학원을 운영하며 수상한 밴드를 결성해서 지역 대중문화에 기여하며, 나름의 새로운 삶을 개척하고 있는 중이다.

‘문화가 있는 날 실버마이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만 60세 이상 실버 세대가 주체적으로 공연 기회를 마련하여 국민의 문화권 확대를 위한 사업이다. 
실버마이크 전북권에서는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전라북도 20개 장소에서 총 100회의 공연을 진행한다.

아침마당 실버마이크

이한춘 2022년 9월9일 추석연휴 첫날 KBS 아침마당 (전북) 78회 출연팀

아침마당 동영상 이한춘 실버마이크

 

KBS 아침마당(전북)  이한춘 실버마이크  전체영상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